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선화와 벚꽃 피는 날 구례 나들이

쉬엄쉬엄 여행 스캐치

by 춤추는 파랑새 2024. 3. 30. 21:21

본문

2024년3월30일(토) 오전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수선화가 예쁘다하여 구례 나들이 다녀와서 후기를 올려보네요. 방문자로 붐빌 것 같아 8시30분 일찍 집을 나서서 지리산 치즈랜드부터 방문하여 수선화 및 귀여운 양들을 보면서 봄바람을 쐬고 왔습니다.
9시20분쯤 도착했는데 벌써 주차장이 가득하였습니다.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더라고요.입장료는 인당 5,000원이며(카드 사용 가능) 양 먹이인 볏짚은 3천원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주차장 만차시 90000카페 아래 공용주차장에 주차 후 다리를 건너서 치즈랜드로 접근 한 것이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날씨가 변덕스러워서 꽃대가 길지 않으며 능선 윗쪽은 아직 수선화가 개화되지 않는 곳이 많습니다.






























나이가 드신 어르신과 몸이 불편하신 분들은 전망대에 올라가지 마시길 바라며 아랫부분 수선화 부분만 보시길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전망대 가는 길이 너무 가파른 길이라서 미끄러져 넘어질 수 있습니다.











치즈랜드 건너편에 있는 90000 카페..




가짜같은 벚꽃나무..
진짜 벚꽂이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내부에 빵공장이 있는 것으로 보아서 직접 빵을 구운 것 같습니다.











시내보다는 도심밖의 카페 음료 요금이 훨 비싸다는 것을 메뉴판에서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아래 주차장에서 바라 본 카페 외부 모습.
약간 창고 건물처럼 보이네요.





구례 사성암 아래에서 광양 다압으로 가는 간전 도로변과 문척 도로변은 벚꽃이 활짝 피어서 봄나들이 상춘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4월 첫주까지는 아릅다운 벚꽃 길을 보여 줄 것 같으니 방문객들은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